대전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노평래)이 “2012 겨울방학 중 대전서부 헤르메스 초등영어교실”을 지난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2주간 운영하고 있다고 대전교육청이 15일 밝혔다.

해마다 헤르메스 초등영어교실 프로그램은 다양한 영어놀이와 체험활동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학생들을 영어의 즐거움에 푹 빠져들게 했었다. 이번에 운영하고 있는 현장 체험학습 프로그램 역시 학생들의 오감을 만족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흥도초에서는 지난 10일에 국립중앙과학관을 방문해 동물과 악기이름, 전시관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한 내용을 영어로 말하고, 써 보는 내용을 수행했고, 대전갑천초에서는 지난 14일에 영화관을 직접 찾아가 영화를 보면서 영화에 나오는 주요 캐릭터의 이름과 하는 일, 주변 환경에 대한 단어와 주요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대학협력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는 건양대학교에서는 지난 11일 금요일 일산에 있는 앵그리버드 체험관을 방문해 각종 아트공연 관람과 동시에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서부 헤르메스 영어교실에 참가하고 있는 학생들은 “집에 있을 때는 심심하고, TV와 컴퓨터 게임만 하게 되는데, 헤르메스 영어교실에 오니, 영어공부도 하고, 즐거운 체험학습도 할 수 있어 올 겨울방학이 정말 즐겁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GNB온세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