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온세계방송
사회․문화
[공식입장] '보복운전 혐의' 최민수, 오늘(11일) '동상이몽2' 정상 방송
GNB온세계방송 기자  |  webmaster@gnbed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2.11  19:53:3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뉴스1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1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정상 등장한다.

지난해 스페셜 MC로 출연해 '팔불출 아내 자랑'으로 '아내 바보'라는 별명을 얻었던 정겨운은 11일 방송에서 24시간 떨어지지 않는 '아내 껌딱지'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정겨운·김우림 부부가 신혼부부 다운 '꿀 떨어지는 일상'을 보여준다면, 결혼 25주년을 맞이한 최민수·강주은 부부는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너는 내 운명' 합류 소식 이후 공개된 예고에서 최민수를 휘어잡는 거침없는 말들로 폭소케 했던 강주은은 스튜디오 녹화에서도 화끈한 입담을 선보였다. 결혼 25주년 감회를 묻는 MC의 질문에 "너무 다행이다. 결혼 25년 무사히 왔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시작부터 솔직한 대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최민수·강주은 부부의 VCR에서 가장 눈길을 끈 건 최민수의 색다른 모습이다. 아내 강주은의 작은 말과 행동도 주의 깊게 살피며 챙겨주고, 혀 짧은 소리로 "자기의 사랑의 비타민~"같은 멘트도 서슴지 않게 하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로 스튜디오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최민수·강주은 부부가 1993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처음 만났을 당시 '외모'가 아닌 '목소리' 하나로 운명임을 느끼게 한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숨겨진 러브스토리도 공개된다. 첫 만남에서 결혼 2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부부의 색다르면서도 리얼한 결혼 생활로 가득 찬 첫 방송은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동상이몽2' 합류를 확정하고 예고도 나갔지만, 지난 1월31일 최민수가 보복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송이 보류된 바 있다. 이후 2월4일 방송은 결방됐으며, 논의 끝에 11일 정상방송을 확정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GNB온세계방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N인터뷰]② 김혜준 "'킹덤' 연기력 논란 속상…더 책임감 생겼다"
2
[N이슈] '내기 골프 의혹' 차태현·김준호, 참고인 신분 경찰 조사(종합)
3
동구, 대청호 벚꽃축제 지역 대표 행사 ‘우뚝’
4
대전교육청, DJ 취업사관학교 취업캠프 운영
5
대전교육청, 야외 활동 ‘학생 안전’ 최우선
6
대동하늘공원 ‘강소형 잠재관광지’ 선정
7
충남교육청-공주교대 장애학생 통합교육 맞손
8
대전동부소방서, 가양동 청사서 새로운 시작
9
[N이슈] 박유천, 16일 압수수색→마약 간이검사 '음성'→17일 경찰조사(종합)
10
文의장이 다시 불 지핀 '개헌'…불씨 되살아나나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322-1 2층 202호  |  대표전화 : 042)285-1254  |  팩스 : 042)285-1254  |  대표메일 : gnbednews@hanmail.net
등록번호 : 대전아00018  |  발행인·편집인 : 최영상  |  편집국장 : 최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진규
Copyright © 2011 GNB온세계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bed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