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온세계방송
사회․문화
[N컷] '라디오스타' 변정수 "홈쇼핑 시작 1시간반만에 매출 6억 기록"
GNB온세계방송 기자  |  webmaster@gnbed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07  19:43:4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홈쇼핑 방송 1시간 반 만에 매출 6억을 기록한 사실을 밝히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그녀는 ‘연예인 1세대 쇼호스트’다운 솔직한 화법으로 최현석과 ‘티격태격 케미’를 뽐내는 것은 물론, 출연진들의 동공 지진을 유발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변정수가 홈쇼핑 방송 한 시간 반 만에 매출 6억을 기록했다고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매출을 묻는 MC의 질문에 “제일 좋았을 때가 한 시간 반 정도 해서 6억”이라고 솔직하게 답한 것. 어마어마한 액수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라디오스타’ 첫 출연인 변정수는 이번 녹화를 위해 해외 일정까지 미뤘다고 밝히며 의리를 과시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변정수는 최현석과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현석이 딱하다”는 변정수의 말에 최현석 역시 “변정수가 TV에 나오면 채널을 돌린다”고 반격을 가한 것. 둘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가운데, 과연 최현석이 딱한 이유는 무엇인지, 변정수만 나오면 채널을 돌리는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변정수는 란제리 디자인을 자세히(?) 묘사해 모두를 당황케 한다. 자신이 제품 디자인에 직접 관여한다고 밝히며 열띤 설명을 펼친 것. 이에 출연진은 현실 동공 지진을 보이는 한편, 귀는 쫑긋하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변정수를 비롯해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등장해 ‘홈쇼핑 판매 왕’답게 수요일 밤 안방극장에 ‘웃음 팔이’를 예고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더불어 이번 주 스페셜 MC로 ‘블락비’ 피오가 합류해 “라디오스타 팬인 만큼 열심히! 재미있게!”하고 귀여운 포부를 밝히며 ‘예능 대세’의 활약을 보여줄 전망이다.

변정수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GNB온세계방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제천안전체험관, 5월 8일 개관
2
'설전' 강은비·하나경 누구? 영화 '레쓰링' 동반 출연→BJ 변신
3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역대교육장 간담회
4
'취임 2주년 대담' 날 또 北발사체…靑 "軍과 화상연결 상황주시"(종합)
5
[N컷] '라디오스타' 변정수 "홈쇼핑 시작 1시간반만에 매출 6억 기록"
6
허 시장, 재난 사전대비 철저 주문
7
충북교육청, 81세에 검정고시 합격 영예
8
[N이슈] '성접대 혐의' 승리, 구속영장 신청…'집단 성폭행 혐의' 최종훈은 구속영장 청구(종합)
9
충남교육청, 참학력 교육과정 ‘순항 중’
10
합참 "北, 단거리발사체 2발 발사 420여㎞·270여㎞ 비행 추정"(종합2보)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322-1 2층 202호  |  대표전화 : 042)285-1254  |  팩스 : 042)285-1254  |  대표메일 : gnbednews@hanmail.net
등록번호 : 대전아00018  |  발행인·편집인 : 최영상  |  편집국장 : 최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진규
Copyright © 2011 GNB온세계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bed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