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B온세계방송
사회․문화
"8월 결혼" 강유미, '당당' 열애 고백부터 '셀프' 결혼 발표까지(종합)
GNB온세계방송 기자  |  webmaster@gnbednews.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16  22:16:2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강유미 유튜브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개그우먼 강유미(36)가 스스로 열애 사실을 공개한데 이어 8월 결혼까지 직접 발표하면서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16일 강유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며 "조금 더 준비한 다음에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고 싶었지만, 더 미루는 것도 예의는 아닌 것 같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강유미는 "8월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만 함께 조촐하게 하려고 한다"며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어서 직업과 나이 그리고 얼굴 개인 프라이버시를 위해 비공개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유미는 "예비신랑과는 소개로 만났고 정말 저를 아껴주고 부족한 저를 많이 사랑해주는 고마운 분"이라며 "웃음코드가 잘 맞아서 만난지 얼마 안 됐을 때 '이 사람이다!'라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tvN © 뉴스1


마지막으로 "그동안 업로드가 뜸했던 것도 결혼준비 때문이고 앞으로는 비밀로 하지 않고 결혼준비과정을 틈틈이 공개하겠다"며 "데이트 하는 모습도 예비신랑보다 내 위주로 올리겠다"고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강유미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연애와 관련된 토크 주제를 이어가던 중 "연애하고 있다"고 말한 것. 털털한 성격으로 그간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대중과 솔직하게 소통해 온 강유미이기에, 직접 했던 연애 사실 고백에 이은 이번 결혼 발표 역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강유미는 지난 2002년 KBS '한반도 유머 총집합'으로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2004년에는 KBS 19기 공채 개그맨 시험에 합격했다. 아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사랑의 카운셀러'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tvN 'SNL코리아'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로 활동 반경을 넓혔다.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및 tvN '곽승준의 쿨까당' 등 시사 교양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GNB온세계방송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설동호 교육감, 학교 급식 현장 긴급 점검
2
대전시・충남도, 혁신도시 지정 정책 토론회
3
대전시과학전람회 시상식 및 개관식
4
[N샷] 류준열·엄지원, 뉴욕서 전한 근황 "패셔너블 선후배의 만남"
5
한밭교육박물관 ․ 국립민속박물관 공동기획전
6
文대통령, '北목선 사태' 김유근 안보 1차장 '엄중경고'(상보)
7
대전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정상궤도’
8
교육부, 교육신뢰회복추진단 회의 개최
9
청주농고-청주농협 업무협약
10
[N샷] '윤민수 子' 윤후, 폭풍 성장 근황…이모 가방 들어줘 '듬직'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322-1 2층 202호  |  대표전화 : 042)285-1254  |  팩스 : 042)285-1254  |  대표메일 : gnbednews@hanmail.net
등록번호 : 대전아00018  |  발행인·편집인 : 최영상  |  편집국장 : 최진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진규
Copyright © 2011 GNB온세계방송.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nbed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