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 드높은 심판 의지 받아오는데 전념해야 할 것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은 29일 오전 경기 성남 분당갑 이광재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경기 현장선거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민주당)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선대위원장은 29일 오전 경기 성남 분당갑 이광재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경기 현장선거대책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민주당)

(서울=국제뉴스) 구영회 기자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29일 "선거가 시작되니 흑색선전과 막말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 겸손하고 진중하게 품위 있는 선거운동을 통해 국민들의 드높은 심판 의지를 받아오는데 전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해찬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이날 경기 성남 분당갑 이광재 후보 선거 사무소에서 열린 경기 현장 중앙선거대책위원회를 주재하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민주당 후보들에 대해 다른 당의 후보들뿐 아니라 일부 언론들이 가짜뉴스를 뿌리거나 의혹을 침소봉대하는 일이 앞으로 더 심해질 것 같고 심지어 여당 대표는 상대방에게 할 수 없는 욕설까지 퍼붓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러나 "이번 총선은 당원들과 지지자들의 투표에 대한 의지가 굉장히 높다"며 "이 열기를 잘 살려서 좋은 성과를 내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해찬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의회 권력까지 빼앗겨 버리면 앞으로 3년 동안 국민들은 거의 숨을 못 쉴 정도로 고통스러울 것"이라며 "어떻게 해서든지 이번 선거를 통해 이 정권의 무모함과 무도함, 무자비함을 막을 수 있는 좋은 결과를 가져와야 한다"고 밝혔다.


구영회 기자 asianews24@gmail.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